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ㅈㅁㄱㅌ

Lemmings 레밍( levels-tricky 이상) access code 포함

by 댕기사랑 2020. 5. 5.

출처 : 나무위키

Fun (https://strategywiki.org/wiki/Lemmings/Access_codes)

1 N/A
2 IJJLDNCCCN
3 NJLDNCADCK
4 HNLJCIOECY
5 LDNCAJNFCM
6 DNCIJNLGCV
7 JCAONNLHCJ
8 CINNLDNICL
9 CAKHMDNJCM
10 IKHMDNCKCV
11 OJOLJCELCO
12 HOLJCMOMCV
13 MDNCAKLNCU
14 DNCIJNMOCO
15 NCAOLMDPCK
16 CINNMDNQCU
17 CEJHLFNBDJ
18 IKHLNJCCDT
19 OHNFJCADDK
20 JLFNCINEDW
21 NNJCAKLFDU
22 NJCMKNNGDT
23 NCAOLLFHDU
24 CMNLLFNIDQ
25 CAKJMNJJDV
26 IKHMFNCKDY
27 NJMFNCALDW
28 JONJCIOMDW

Tricky 이상

1. This should be a doddle!
그냥 하는 스테이지. Blocker로 길막하고 Builder로 구멍을 건넌 뒤 Basher로 바위 뚫는 단순한 패턴이다.

2. We all fall down-CINLMFLQDT
Fun 13과 같다. 레밍이 20마리에서 40마리로 늘어났다.

3. A ladder would be handy -CAJJLDMBEV
좌우로 고지대가 있고 그 사이는 가운데가 끊어진 다리가 낮게 깔려 있는 스테이지. 출발지점에서 다리로 내려갈 때 그냥 내려가면 낙사하니 Digger로 고도를 낮추는 것은 필수(앞장서서 가는 레밍은 그냥 Floater로 해도 된다). 도착지점도 역시 높이 있기 때문에 사다리를 높이 쌓아야 해서 좀 지루한 감이 있다.

4. Here's one I prepared earlier -IJJNLICCEU
맵이 큰 배 모양으로 된 스테이지. 출구가 출발 지점으로부터 멀기는 하지만 시간도 8분으로 여유있게 주고 각 아이템도 40개씩이라 어렵지 않다.

5. Careless clicking costs lives -OHNLICEDEU
구슬이 줄에 매달려있는 지형에서 Basher를 쓰고 사다리를 쌓아 물을 건너가면 되는 꽤 간단한 스테이지이다.

6. Lemmingology -->ojnliceden-HNDICMOEEV
레밍이 다섯 마리만 나오는 스테이지. 한 마리를 먼저 올려보내 다리를 놓고 나머지 네 마리도 Athlete(Climber + Floater)로 만들어 보내면 만사형통.

7. Been there, seen it, done it--LDMCAJNFEN
앞으로 갈수록 점점 높아지는 기둥을 건너는 스테이지. 마지막 기둥과 도착지점 사이의 높이차가 매우 크기 때문에 땅파기 3종 세트(Basher, Miner, Digger)의 활용은 필수.

Lemming tricky level 7

8. Lemming sanctuary in sight-DMCIJLLGEU 
사다리로 얇은 두께의 층을 한 층씩 차례로 올라가는 스테이지.

Lemming tricky level 8

9. They just keep on coming-MCANLLDHER(93%-생존70/75 5m)
두 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큰 동굴 스테이지. 맵 구조상 위층과 아래층이 강철로 막혀있기 때문에 왼쪽이나 오른쪽 끝자락까지 가야 한다. 그런데 이 스테이지에선 버그성 플레이로 강철을 팔 수가 있으며 이를 이용해 Builder 없이 100%를 찍는 도전과제와 1분안에 클리어하는 도전과제도 있다.

Lemming tricky level 9

10. There's a lot of them about- cionnliiet(92% -생존 74/80 8m)
양쪽 끝에서 나오는 레밍들이 가운데로 뭉치게끔 되어 있는 스테이지. 양쪽 출발지점 사이의 거리가 꽤 멀기 때문에 은근히 까다롭다.

Lemming tricky level 10

 

11. Lemmings in the attic-cajjolijeu(84%-생존42/50 8m)
밑의 낮은 바닥에서 출발해 오른쪽 위에 있는 출구로 가야 하는 맵. 출구의 높이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사다리 노가다가 장난 아니다.

Lemming tricky level 11

12. Bitter Lemming-ijhmdmckeu(80%-생존40/50 8m)
시작 지점이 낙사할 높이같지는 않아 보이는데도 실제로 그냥 내려가면 낙사하는 맵. Climber와 Floater가 레밍 수만큼(50) 있으니 내려오는 레밍마다 Floater를 해 주면 될 것 같지만 그것보다 먼저 내려온 레밍으로 사다리를 갈 지(之)자형으로 쌓아 올려 안전한 높이를 확보하는 게 더 편하다.

Lemming tricky level 12

13. Lemming Drops-nhmdmcales-(70% - 생존 56/80 8m)
황금 유적 지형에서 물 위를 건너는 스테이지. 가는 길 가운데에 강철벽이 있어서 좀 까다롭다. 출발지점 왼쪽에 보이는 널빤지형의 나무 구덩이를 잘 활용할 것.

Lemming tricky level 13

14. MENACING !! - jmdicmomeo(87% 생존 70/80 6m)
두 번째 특수 배경 스테이지. 바닥 쪽은 봐줄만 하지만 천장이 온통 핏줄과 같은 촉수로 도배되어 있어 징그러운 스테이지이다. 다만 레밍즈 팬들 사이에서 BGM은 평가가 좋다. 스테이지 자체는 자사의 종스크롤 슈팅게임 메나스의 스테이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BGM역시 메나스 오버월드 테마.

Lemming tricky level 14

15. Ozone friendly Lemmings-oliceklnep(60% 6/10 5m)
Fun 1과 지형이 같다. 차이점은 Digger 대신 Bomber로 뚫고 내려가야 한다는 것이다. Blocker가 없기 때문에 타이밍을 맞추기 위한 치밀한 계산이 필요하다. Bomber가 5개 있지만 4개만 써서 내려가야 한다. 4개로도 충분히 뚫리며 타이밍을 잘 맞추면 3개로도 뚫을 수 있다.

Lemming tricky level 15

16. Luvly Jubly-diciknmoem(80% 40/50 5m)
Fun 5와 지형이 같다. 역시 Bomber의 적절한 활용이 해결책이다.

Lemming tricky level 16

17. Diet Lemmingaid-icaonmlper(96% 48/50 5m)
Fun 6에서 Blocker를 뺀 스테이지.

Lemming tricky level 17

18. It's Lemmingentry Watson - cinlmdmqet(90% 9/10 5m)
Fun 2와 지형이 같다. Floater는 단 하나 뿐이기 때문에 다른 방법(Digger와 Bomber를 잘 활용하면 된다)으로 레밍을 안전하게 내려 보내는 것이 포인트이다.

Lemming tricky level 18

19. Postcard from Lemmingland - cakhnnibfn (100% 50/50 5m)
Fun 7과 지형이 같다. Digger와 Miner를 잘 활용하면 단 하나뿐인 Builder로도 모든 레밍을 무사히 출구로 보낼 수 있다.

20. One way digging to freedom - ijjlfmccfr (95% 76/80 4m)
그냥 벽 뚫고 가는 스테이지. 하나는 한 방향 지형이 적용되어 있다.

21. All the 6's ........ - nhlfmcadfm (66% 44/66 6m)
곳곳에 펼쳐지는 6드립의 향연. 맵 모양이 악마숫자인 666으로 되어 있다. 제한 시간 6분에 66마리가 나오며, 

22. Turn around young lemmings! - hlfmcioefw (90% 72/80 5m)
Fun 8과 지형이 같다. Blocker가 없으므로 Bomber를 적절히 활용하도록 한다.

23. From The Boundary Line- nniceknffl(60% 48/80 5m)
Fun 12와 지형이 같다. 레밍들은 우르르 쏟아지는데 아이템을 너무나 짜게 주는데다 Blocker로 길막할 수도 없어 벽을 뚫는 동안 수많은 레밍들이 방향을 틀어 무더기로 번지하는 사태가 일어난다. 그래서 40마리까지는 죽어도 괜찮다. 본격 벽 빨리 뚫기 맵. 도전 과제 중에 단 하나 있는 Miner를 잘 활용하여 맵 밖으로 퇴갤하는 레밍 숫자를 줄이는 것도 있다.

24. Tightrope City - nmbijnngfs(83%, 75/80 2m)
레밍즈 오리지널의 모든 레벨 중 가장 간단하면서 심플한 지형을 자랑하는 스테이지이다. 지형 칩이 10개도 사용되지 않은 레벨.

25. Cascade-mcenllfhfy (12%, 10/80 5m)
80마리의 레밍 중 단 10마리만 구출하는 정식적인 해법을 따르면, 레밍들이 떨어져 죽는 모습이 꼭 작은 폭포(Cascade)를 연상시키는 스테이지. 이 스테이지에서 레밍 80마리를 모두 구출하는건 유명한 유저 도전 과제 중 하나이다.

26. I have a cunning plan-binnnfiifm(100% 80/80 5m)
Fun 9와 지형이 같다. 레밍을 한 마리도 죽이지 말아야 하기 때문에 Builder의 적절한 활용이 성공의 열쇠이다.
이 스테이지 뒤로 가면 요구 구출률이 최소 90%인 스테이지들이 많아진다.

27. The Island of the Wicker people-cajjmfmjfr (90%, 72/80 5m)
크고 아름다운 섬으로 이루어진 스테이지. 섬 왼쪽에 보면 공중에 뜬 작은 섬이 하나 있는데 거기서 출발한다. Floater를 쓸 수 없기 때문에 Digger로 내려가야 한다. 섬 가운데를 보면 한 방향 지형이 적용되어 있는 바위산이 가로막고 있는데 그 화살표들의 압박이 참으로 대단하다.

28. Lost something? mkjonickfu (90% 72/80 5m)
출구가 보이지 않는 스테이지이다. 근처 지형을 파괴해서, 숨겨진 출구를 찾아야 하는 스테이지.

29. Rainbow Island - ohmfmcalfw(98% 79/80 4m)
제목대로, 지형이 꼭 무지개와 같은 모양으로 이루어진 스테이지이다.

30. The Crankshaft - jmfmcinmfq(90% 79/80 4m)
Fun 14에서 Basher를 뺀 스테이지이다.

 

1.3. Taxing

 

레밍즈/스테이지 일람 - 나무위키

아미가판 레밍즈 중 특수 배경 스테이지가 없는 버전이 있는데, 그 버전에선 특수 배경 스테이지가 들어가야 할 자리에 다른 스테이지가 들어가 있다. 해법이 단순한 특수 배경 스테이지들과는

namu.wiki

  1. 1. If at first you don't succeed.. mfmcejlnfl(98%, 79/80 4m)
    Fun 15와 지형이 같다. 기둥이 3개지만 Basher는 2개라 기둥 뚫는 데 Miner까지 동원해야 하고, 시간이 빠듯해서 적절한 타이밍에 Blocker를 자폭시키지 않으면 타임오버 크리로 똥망하는 스테이지다.

  2. Watch out, there's traps about - fmciklmofr(80% 65/80 5m)
    제목대로 트랩이 곳곳에 존재하지만, 모두 눈에 뻔히 보이기 때문에 별 위협은 되지 않는다. 초반에 정신없이 나오는 레밍들을 안전하게 잘 내려보내기만 하면 별로 어려울 것도 없는 스테이지.

  3. Heaven can wait (we hope!!!!)-mcenlmfpfr
    Fun 16과 지형이 같지만, 한 마리도 빠짐없이 구해야 하는데다 시간이 짧기 때문에 꽤 어렵다.

  4. Lend a helping hand....
    정석대로라면 왼쪽 루트를 Blocker를 써가면서 Builder로 길을 만들어야 하겠지만, 보다 안전하게 오른쪽의 빈 공간을 이용할 수도 있다.

  5. The Prison!
    창살을 뚫으면서 용암을 건너야 하는 스테이지. 창살 뚫는 레밍이 창살 사이의 1픽셀밖에 안 되는 틈으로 빠질 위험이 있기 때문에 고생 좀 해야 한다. 특히 출구 바로 앞의 창살에 빠졌을 때 Basher를 오른쪽으로 쓰면 좋겠는데 왼쪽으로 나간다면(...)

  6. Compression Method 1
    Fun 17과 지형이 같다. Floater가 없기 때문에 오른쪽 길로 레밍을 보내지 못하고 트랩이 있는 아래쪽 터널로 보내야 한다. Blocker를 이용해 레밍을 뭉쳐 놓아서 트랩에 걸려 죽는 레밍을 최소화시키는 것이 진리(?)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이 스테이지에서 모든 레밍을 구출하는 도전 과제도 있다. 의외로 간단하다. (다만 Basher로 일부 강철 지형을 파괴할 수 있는 트릭을 알고 있어야 한다.)

  7. Every Lemming for himself!!!
    Tricky 4와 지형이 같다. 여기선 3분 안에 한 마리만 빼고 다 살려야 하므로 난이도가 급상승한다. Taxing 1에서 했던 것처럼 타이밍을 잘 봐서 사다리 쌓는 도중 길막하는 레밍을 자폭시켜야 한다. 너무 늦었다가는 그렇습니다 우리는 망했습니다

  8. The Art Gallery
    Tricky 5와 지형이 같다. 구출률이 100%로 되어 조건이 빡빡해진 것처럼 보이지만 Basher와 Builder를 적절히 활용한다면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9. Perseverance
    Fun 10과 지형이 같다. 20마리의 레밍을 다 구해야 하는데다가 아이템도 각각 1~2개씩으로 줄어 한층 어려워졌다.

  10. Izzie Wizzie lemmings get busy
    Tricky 7과 지형이 같으며 역시 5마리만 나오는 것도 똑같다. 여기선 Climber와 Floater가 없어졌지만 세 번째 플랫폼을 잘 파면 네 번째 플랫폼에 안전하게 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괜찮다.

  11. The ascending pillar scenario
    Tricky 7과 지형이 같다. 거기에 모든 레밍을 구해야 한다는 조건이 추가로 붙어 있다.

  12. Livin' On The Edge
    징검다리처럼 떨어져 있는 지형을 건너는 스테이지인데, 떨어져 있는 간격이 사다리 하나 뻗어가는 거리보다 약간 짧은 수준이기 때문에 떨어질 듯한 위치에서 Builder를 써 주는 것이 중요하다.

  13. Upsidedown World
    제목 그대로 지형이 상하반전이다.

  14. Hunt the Nessy....
    네시가 귀여운 맵이다. 하지만 길이가 무식하게 길어서 너무 지루한 스테이지.

  15. What an AWESOME level
    세 번째 특수 배경 스테이지. 우주 공간에 드래곤 같은 것들이 떠 있는 모양이다. 자사의 복합 슈팅게임 어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스테이지 이며 BGM은 이 게임의 스테이지1 테마이다. 여담으로 이 레벨에 등장하는 드래곤들은 주인공의 기체가 행성에 도착할 때 마다 진행을 방해하는 보스급 몬스터로 등장하는 듯 하다.

  16. Mary Poppins' land
    레밍들이 낙사하지 않도록 사다리로 받쳐주는 스테이지.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처음에 Floater로 내려와서 Builder를 쓰는 레밍들의 역할이 중요하다. Builder를 쓸 레밍을 한 마리만 내려보냈다가는 타임오버로 실패하므로 최소한 두 마리를 내려보내는 것이 좋다.

  17. X marks the spot
    Fun 23과 지형이 같다. 제목과는 달리 X 마크가 있는 곳에는 아무것도 없다(...).

  18. Tribute to M.C.Escher
    Fun 11과 지형이 같다. 풀이법은 물론 무척 다르지만..

  19. Bomboozal
    Fun 18에서 Blocker가 제거된 스테이지이다. 폭탄 타이밍만 믿어야 하는 해법이 무식하다.

  20. Walk the web rope
    두 거미줄 사이를 하염없이 걸어가는 지루한 레벨. 도구도 20개씩 주기 때문에 매우 쉽다.

  21. Feel the heat!
    출구 양쪽에서 화염이 뻗어나오고, 화염을 피해 어느정도 정확히 떨어져야 하는 레벨. 사실 문제는 정확히 떨어지는 게 아닌 그 이후가 문제지만..

  22. Come on over to my place
    Fun 27과 지형이 같다. Amiga판에서는 100% 구출이지만, 다른 판에서는 80% 구출이다. 난이도가 극과 극.

  23. King of the castle
    Tricky 8과 지형이 같다. 그런데 Builder밖에 없어서(그마저도 20개만 준다) 섬세한 컨트롤이 필요한 스테이지.

  24. Take a running jump.....
    앞의 Tricky 23과 마찬가지로 사다리만 갖고 북 치고 장구 치고 하는 스테이지.

  25. Follow the leader...
    Fun 19와 지형이 같다. 아이템이 대량 삭감되어 난이도가 높아졌다. Blocker 없이 길막하는 스킬도 필수.

  26. Triple Trouble
    출발지점이 3개(양쪽 아래에 하나씩, 위쪽 꼭대기에 하나)나 되는 스테이지. 위에 있는 레밍들은 구덩이를 파고 내려가 출구로 들어가고 아래쪽 레밍들은 우선 한 마리씩 Climber로 올려 보낸 후 Builder로 연결하는 구조이다. 밑에 있는 레밍들이 올라갈 때 위에 있는 레밍들의 도움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 편.

  27. Call in the bomb squad
    밑에서 출발해 지붕 뚫고 하이킥 Bomber 여러 마리로 천장을 깨고 올라가 출구로 가는 구조로 되어 있는 스테이지이다. 꼼수를 써서 3마리만 죽이고 클리어하는 도전과제도 있다.

  28. POOR WEE CREATURES!
    출발지점과 바닥의 높이차가 해괴하게 높은 맵. 첫 레밍이 바닥에 닿기 일보직전에 Floater를 시켜서 살리고 뒤에 내려오는 레밍들 낙사하는 거 구경하면서 그 레밍을 Climber로 올려 떨어지는 레밍들을 사다리로 받쳐줘야 한다. 최소 20마리는 넘게 죽는다. 이것만 해도 빡센데 출구 앞에 보이는 트랩도 사다리로 넘어야 하니... 다만 매우 정교한 컨트롤이 필요한, 일종의 트릭을 사용하면 죽는 레밍의 수를 최소 10마리까지 줄일 수는 있다.

  29. How do I dig up the way?
    Tricky 3과 지형이 같다. 스테이지 길이 자체는 짧지만 (여러 의미에서)대단히 지루한 스테이지.

  30. We all fall down
    Fun 13, Tricky 2와 같다. 레밍은 60마리로 늘었다.

 

 

1.4. Mayhem[편집]

  1. Steel Works
    Mayhem의 첫 번째 레벨로, 광활한(?) 강철 지형을 자랑한다. Builder 30개가 얼핏 충분해 보이지만, 실제로 진행하면 꽤 빠듯하기 때문에 Builder를 낭비해선 안 된다.
    Tricky 12처럼 출발지점과 바닥의 높이차가 약간의 차이로 낙사 판정을 받을 높이차이기 때문에 여기서 초반에 고생하게 만드는 요인.

  2. The Boiler Room
    Taxing 27과 비슷하게, 아래에서부터 위로 지형을 뚫어야 할 필요가 있는 스테이지이다.

  3. It's hero time!
    Fun 24와 지형이 같다. 모든 도구가 딱 하나씩에, 제한시간도 1분으로 설정되어 있는 상당히 빡빡한 스테이지. 게다가 한 마리라도 죽으면 안 된다.

  4. The Crossroads
    Fun 25와 지형이 같다. 다른 것보다도 빠른 클릭이 중요한 스테이지.

  5. Down, along, up. In that order
    Fun 28과 지형이 같으며 약간 복불복적인 성향이 있는 스테이지이다.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난이도가 갈리는 편.

  6. One way or another
    Tricky 9와 같다. 다른 점은 아이템들이 삭감되어 있다는 것과 레밍을 한 마리도 빠짐없이 다 구해야 한다는 것.

  7. Poles Apart
    Fun 20과 지형이 같으나, 무작정 기둥들을 Basher나 Digger만으로 뚫을 수 없으므로 어느정도 고민을 해 봐야 하는 레벨.

  8. Last one out is a rotten egg!
    출구까지 가는 길을 가로막고 있는 거대한 한방향 벽을 어떻게 넘어갈까 고민을 하게 하는 레벨.

  9. Curse of the Pharaohs
    Fun 29와 지형이 같다. 길찾기 자체는 어렵지 않으나, 그냥 막 진행하면 레밍들이 뭉쳐버려 컨트롤하기가 매우 힘들어지므로, 이 점에 대해 생각을 해 봐야 하는 레벨.

  10. Pillars of Hercules
    Taxing 28처럼 출발지점은 상당히 높은 위치에 있는데 바닥이 낮아서 그냥 떨어지면 뼈도 못 추린다. 물론 맵 구조는 다르다. 처음 두 마리를 Floater로 살린 다음에 한 마리는 가운데에 남아서 사다리를 갈 지(之)자형으로 쌓아 올려서 출발지점으로부터 나오는 레밍이 더 이상 낙사하지 않을 때까지 높이차를 줄이고 다른 한 마리는 옆으로 빼서 멀리 있는 높은 기둥 위의 출구를 향해 사다리를 크고 아름답게 쌓는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

  11. We all fall down
    Fun 11, Tricky 2, Taxing 30과 같다. 다만 이번엔 레밍이 80마리로 늘어났다. Release Rate를 대략 80정도로 맞춘 후 진행하자. Digger를 단 9번만 사용하여 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은 유명한 유저 도전 과제.

  12. The Far Side
    바로 옆이 출구지만 강철로 막혀 뚫을 수가 없기 때문에 빙 돌아가야 하는 스테이지. 시간도 빡빡해서 난이도가 꽤 높다.

  13. The Great Lemming Caper
    Fun 26과 지형이 같으며 역시 Fun 26과 마찬가지로 단 두 마리의 레밍만 나오는 걸 모두 구해야 한다. 근데 이쪽은 보기와는 다르게 난이도가 있다. 무엇보다 Builder가 2개밖에 없기 때문.

  14. Pea Soup
    제목 그대로, 콩 수프 그릇과 같은 형태의 스테이지.

  15. The Fast Food Kitchen...
    Tricky 10에서 각 아이템을 10개씩으로 줄인 스테이지. Tricky 10과 같은 해법을 써도 괜찮지만 제한 시간이 2분으로 단축되었다는 점을 유의하자.

  16. Just a Minute...
    제한 시간 1분 안에 모든 레밍을 구하는 스테이지. 레밍들의 간격을 좁히는 타이밍이 중요한 스테이지이다.

  17. Stepping Stones
    매우 좁은 지형을 딛어가면서, 출구로 도달하는 스테이지.

  18. And then there were four....
    네 곳에서 동시에 등장하는 레밍을 한 번에 컨트롤하는 레벨. 정 힘들다면, PAUSE를 잘 활용하면 쉽게 클리어 가능하다.

  19. Time to get up!
    Tricky 11과 지형이 같으며, 위로 길쭉하게 사다리를 쌓고 Bomber로 길을 뚫는 스테이지. 아래 쪽에 사다리를 받쳐 줘야 하고, 출구쪽의 벽 중 바깥쪽 벽은 Climber로 기어올라가는 레밍으로 뚫어주는것이 포인트.

  20. No added colours or Lemmings
    Fun 4와 지형은 같지만, 난이도는 차원이 다른 스테이지이다.

  21. With a twist of lemming please
    Tricky 12와 지형이 같다. 시작하자마자 Floater 50개를 폭풍같이 눌러주는 것이 인상적인 스테이지. 길을 다 파놓고 마지막에 Basher로 갇힌 레밍을 풀어줘야 하는데 왼쪽으로 주먹질을 해버려서 눈물을 뺀 사람이 많은 듯.

  22. A BeastII of a level
    마지막 특수 배경 스테이지. Fun 22처럼 음침한 분위기의 스테이지이다. 맵의 색조가 어두워 검은 부분을 지형으로 착각하는 경우도 존재. 배경은 자사의 액션 아케이드 게임 쉐도우 오브 더 비스트2의 필드를 배경으로 했다. 스테이지 BGM역시 오버월드 음악.

  23. Going up.......
    매우 커다랗고 넓은 지형을 가진 스테이지. 어느정도 높이 계산이 필요하다. 출구 주변에는 훼이크성 지형이 있으므로 잘 확인할 것.

  24. All or Nothing
    Fun 30과 지형이 같다. 좁은 틈새에 Basher 3개만 주어지고 모든 레밍을 구출해야 하니 그야말로 복불복.

  25. Have a nice day!
    Tricky 13과 지형이 같다. 아이템들의 수가 줄어서 난이도가 높아졌지만, 별로 차이는 없다.

  26. The Steel Mines of Kessel
    Fun 21과 지형이 같다. Bomber, Blocker, Builder 각 10개씩[2]으로 해결을 봐야 하는 스테이지.

  27. Just a Minute (Part Two)
    제목에서 알 수 있듯 Mayhem 16과 같다. 다만, Mayhem 16과는 달리 벽 바로 앞에 구덩이를 파서 가둬놨다가 풀어주는 방법을 쓸 수 없게 되어 있다.

  28. Mind the step.....
    오리지널의 120개 스테이지 중 유일하게 레밍이 한 마리만 나오는 스테이지이다. 그래도 길이는 상당히 길어서 좀 지루한 감이 있다. 얼핏 보기엔 레밍이 한 마리만 나오니 별 거 아니라 생각할수도 있지만,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난이도가 더 잔인하다. 특히 지형을 보면 한 번만 삑싸리나도 망했어요가 되기 딱 좋다.

  29. Save Me
    광활한 황금 유적지 맵. 출발지점은 사다리를 시계 방향으로 90도 돌린 들 입(入)자형으로 높이 쌓아올려야 하고 꽤 먼 거리를 가다가 도착지점으로 내려올 때 Blocker를 써 줘야 하는 꽤 까다로운 스테이지.

  30. Rendezvous at the Mountain
    오리지널 레밍즈의 마지막 스테이지. 마지막 스테이지 치고는 단순한 편. 다만 왼쪽에 보이지 않는 바위 트랩이 있고, 오른쪽 레밍들은 막아주지 않으면 화면 오른쪽 밖으로 나가 죽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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